“우리꽃식물원으로 꽃향기 가득한 봄나들이 오세요”
상태바
“우리꽃식물원으로 꽃향기 가득한 봄나들이 오세요”
  • 권오규 기자
  • 승인 2017.0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우리꽃 식물원, 자생화 전시회 개최

화성시 우리꽃식물원이 봄을 맞아 4월 25일부터 5월 7일까지 자생화 작품 220여점을 선보이는 전시회를 개최한다.

▲ 2016년 자생화전시회 모습.
또한, 전시회 기간 중 5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운영해 봄나들이의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준비된 프로그램은 봄을 전하는 손 엽서 우체국, 식물심기, 꽃누르미, 요술풍선, 어항 만들기 등이다.

5월 6일에는 꽃과 함께 녹색의 동산에서 어린이들이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제12회 우리꽃식물원 어린이 사생대회·백일장’도 열릴 예정이다.

대회는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5월 2일까지 이메일, 방문, 우편접수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우리꽃식물원 홈페이지(http://botanic.hscity.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꽃식물원은 독특한 한옥 형태의 대형 유리온실에서 우리나라 5대 명산의 봄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식물들이 서식하고 있으며, 생태식물원과 초화류 군락지, 석림원, 영산홍이 만개한 등산로 등으로 시민들에게 봄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서정은 화성시농업기술센터장은 “5월 황금연휴 중 하루는 가족과 함께 우리꽃식물원에서 녹색의 푸르름을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