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문화공장오산 이음초대전 ‘김효순’ 展
상태바
2016 문화공장오산 이음초대전 ‘김효순’ 展
  • 권오규 기자
  • 승인 2016.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오산문화재단 문화공장오산에서는 지역예술발전을 위한 공공전시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음초대전 ‘김효순’ 展을 오는 25일부터 개최한다.

▲ 선사의 아침
이번 전시는 지역예술발전에 중심이 되는 중견작가를 조명함으로써 예술 자생력 및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되었다.

김효순 작가는 오산소식지 시민기자로 오랫동안 활동해 지역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작업을 이어온 작가이다.

현재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빛 사진 연구회원 등으로 활동 중이며, 오산시민기자 오산시장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전시는 국내·외를 돌아다니며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담아 작가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사진작품 25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자연 그대로의 색감을 잘 살려내 작가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면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음초대전을 통해 시민이 지역예술에 관심을 가지고 지역작가와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해본다.

또한 지역예술의 화합과 소통을 이끌어내 지역예술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겨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이번 이음초대전 김효순 전시는 10월 25일부터 11월 6일까지 12일간 진행하고, 문화공장오산 제3전시실(4층)에서 전시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