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에서 누리는 풍성한 문화혜택 '오픈 더 콘서트'
상태바
야외에서 누리는 풍성한 문화혜택 '오픈 더 콘서트'
  • 양정민 기자
  • 승인 2016.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으로 떠나는 문화 피크닉

지친 일상 속 시민들의 활력을 불어 넣어줄 야외공연장 상설공연, <오픈 더 콘서트>가 추억의 포크송부터 서커스 무대까지 다양한 즐거움으로 5월과 6월 화성시민들을 찾아온다.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되는 <오픈 더 콘서트>는 도심 속 야외무대를 활용하여 시민들이 격식 없이 편히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2015년 진행된 야외공연장 상설음악회 <어반 파라다이스>의 새로운 이름이다.

화성시문화재단은 작년 한 해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8회에 걸친 <어반 파라다이스> 공연을 진행, 분당윈드오케스트라의 클래식 공연부터 타악그룹 진명의 신명나는 국악 공연까지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시민들에게 선보이며 공연장 밖 야외공간에서 즐기는 색다른 즐거움을 시민들에게 선사한 바 있다.

나들이하기 좋은 5~6월을 맞아하여 화성시문화재단은 5월 8일 그 첫 시작으로 추억의 포크송 전설인 ‘소리새’,‘여행스케치’와 함께 그때 그 시절의 감성을 만나보는 <오픈 더 콘서트 ‘7080 추억수업’>을 선보이며 6월 18일에는 라틴, 탱고, 그리고 스윙 음악의 낭만과 열정의 무대를 선사할 <오픈 더 콘서트 ‘ 새바의 라탱스’>를 진행한다. 6월 25일에‘마린보이’의 나 홀로 서커스, ‘팀클라운’의 버블버블 공연을 통해 마임, 버블링, 저글링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오픈 더 콘서트 ‘마린보이&팀클라운’>의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5월과 6월 진행되는 <오픈 더 콘서트> 공연을 통해 화성시민들은 야외에서 누리는 풍성한 문화혜택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문의: 1588-52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