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봉담도서관과 함께 떠나는 공연여행
상태바
화성시 봉담도서관과 함께 떠나는 공연여행
  • 양정민 기자
  • 승인 2016.0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봉담도서관은 지역주민에게 선보일 「봉담도서관과 함께 떠나는 공연여행」 을 오는 4월부터 정기적으로 개최한다.

이 프로그램은 봉담도서관의 특성화 주제인 ‘여행’을 지리 이외의 다양한 주제 분야로 확장하여 여러 장르의 포맷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한 문화공연이다.

공연은 매 월 마지막 주 토요일(오후3시) 봉담도서관 다목적 강당에서 진행되며, 실내악과 연극, 뮤지컬, 국악, 밴드 공연 등 다채로운 장르로 편성된다.

첫 번째 공연여행은 ‘채음 앙상블’의 「봄의 클래식」 연주회로 4월 30일(토) 개최한다.

비발디 사계, 마법의 성, 하울의 움직이는 성(OST), 사랑의 기쁨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곡들을 깊은 선율의 클래식 현악으로 감상할 수 있다.

두 번째 여행은 「해설이 있는 발레」 공연으로 5월 21일(토) 개최한다.

차이코프스키의 작품에 맞춰 발레리나의 우아한 움직임을 가까이에서 관람하고, 직접 기본적인 발레 동작도 배울 수 있는 공연이다.

봉담도서관 담당자는 문화시설이 부족한 화성시 서부권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을 제공하여 문화격차를 해소하고, 누구나 쉽게 도서관을 찾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지역사회의 문화거점으로 도서관의 영역을 넓혀나가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로그램 참여는 봉담도서관 홈페이지(www.hscitylib.or.kr)를 통한 온라인 사전 신청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봉담도서관으로 문의 (☎031-227-7281)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