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 평생학습 프로그램 작품 전시 및 성과발표회 성료
상태바
안성시 , 평생학습 프로그램 작품 전시 및 성과발표회 성료
  • 권오규 기자
  • 승인 2015.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한 해 갈고 닦은 기량 마음껏 뽐내’
안성시는 지난 12일 시민회관에서 안성시 평생학습관 수강생과 평생학습 동아리 회원, 성인문해교육 수료자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시 평생학습 프로그램 작품전시 및 성과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에코밴드의 신나는 무대를 시작으로 태극권, 밸리댄스, 댄스스포츠, 요가, 재즈댄스, 다이어트댄스, 거북이 악단 등 평생학습 프로그램 참여자들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3층 전시실에서는 11일부터 이틀간 서예, 퀼트, 손뜨개, 핸드페인팅 등 평생학습동아리 회원들과 평생학습관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자랑하는 기회도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네일아트와 에코백만들기 체험 행사가 함께 이루어져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안성시 대표적인 평생학습 기관인 평생학습관에서는 2015년 교육에서 많은 수강생들의 활발한 활동으로 9개 분야에서 200여명이 자격증을 취득하고, 제과제빵, 양재, 미용 분야에서는 봉사동아리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의 미덕을 실천했다.

시 평생학습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들이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함으로써 평생학습의 기회와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