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조각 작품이 무대 위에서 신비롭게 움직인다!

(재)용인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혁수)은 6월 6일(현충일) 휴일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러시아 핸드메이드 극단의 <타임포펀(Time For Fun)>을 오전 11시, 오후 2시 여성회관 내 큰어울마당에서 선보인다. <타임포펀>은 칠흑같이 어두운 캔버스에서 신비로운 장면들을 손과 몸으로 전하는 바디아트 공연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세계 최고의 인체극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핸드메이드 극단’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연극 아카데미 교수진 출신의 배우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의 대표 작품인 <타임포펀>은 2010년 프랑스 <칸 국제 영화제> 공식 개막공연이었으며, 2012년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전석매진을 기록하였고, 작년에 개최된 <김천국제가족연극제>의 개막작으로 초청된 바 있다.

예술총감독을 맡고 있는 안르레지 니아즈코브는 이번 공연에 대해 “세계 각국의 언어가 달라 생기는 소통의 장애를 극복하고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하여 몸을 이용한 이미지를 구현하였다.”고 전했다. 이들의 공연은 마치 조각 작품이 무대 위에서 살아 움직이는 듯한 인상을 전해주므로 그 순간의 특별한 경험이 강하게 다가올 것이다.

<타임포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공연 개요
○ 공 연 명 : 러시아 핸드메이드 극단 내한공연 <타임포펀>
○ 일 시 : 2014년 6월 6일(금) 오전 11시, 오후 2시
○ 장 소 : 여성회관 내 큰어울마당
○ 관 람 료 : 1층 20,000원 / 2층 15,000원
○ 관람연령 : 48개월 이상 관람가
○ 출 연 진 : 러시아 핸드메이드 극단
○ 문 의 : 031-260-3355,3358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