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희망을 위해, 내 일(my job)의 목표를 향해”
5월 9~10일, 인천국제공항공사, ㈜셀트리온 등 25개 기업 참여

[경기eTV뉴스]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인천시민의 고용촉진과 기업의 인재 채용을 장려하기 위한 ‘2023년 인천 공기업 및 우수기업 설명회’가 5월 9일과 10일 양일간 인하대학교 60주년 기념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인천시와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대, 인하대, 인천재능대가 공동 개최하고 KT&G 상상유니브가 후원하는 기업설명회는 5월 9일 공기업, 5월 10일 우수기업의 일정으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설명회에는 공기업 10개 기업과 우수기업 15개 기업이 참여하며, 인하대 60주년 기념관 내 강의실에서는 각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기업의 채용계획과 인재상을 소개하고, 로비에 마련되어 있는 기업별 개별부스에서는 개별 및 그룹상담이 함께 이뤄진다.

기업설명회는 4월 26일부터 5월 8일까지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www.sangsanguniv.com)를 통한 사전 접수 또는 당일 현장 접수 후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MBTI로 찾아가는 반려식물입양, 나에게 쓰는 편지 등 ‘나를 찾아가는 컨셉’의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해 참여자들에게 색다른 체험의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인권 시 경제산업본부장은 “기업설명회를 통해 참여기업과 구직자가 함께하는 맞춤형 채용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인천시는 앞으로도 전계층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일자리 박람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타 기업설명회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청 경제정책과( ☎ 032-440-427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