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김성태 은행장이 영업현장방문, 중소기업과의 간담회 등 현장소통에 이어 지난 7일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직원 30여명과 함께 ‘토크 콘서트, 공감IBK’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김성태 행장은 7일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직원 30여명과 함께 ‘토크 콘서트, 공감IBK’ 시간을 가졌다. [사진=기업은행]
김성태 행장(맨앞줄 가운데)은 7일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직원 30여명과 함께 ‘토크 콘서트, 공감IBK’ 시간을 가졌다. [사진=기업은행]

이번 콘서트는 김성태 행장이 업무적인 주제를 벗어나 직원들과 소통하기 위해 직접 제안한 프로그램으로, ‘행복한 삶’을 주제로 90여분 동안 진행됐다. 

김 행장은 행복에 대한 생각을 묻는 사회자 질문에 “행복은 소소한 일상에서 발견하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직원들에게 “직장에서 소소한 행복을 자주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함게 만들어 가자”고 덧붙였다. 

이날 토크 콘서트에 참석한 직원은 “행복에 대한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소통과 공감의 중요성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또, 김성태 은행장은 “직원들과 행복이라는 가치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행복한 일터와 활기찬 조직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와 방법으로 적극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