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전국 편의점 판매 개시…릴 에이블 전용 스틱 7종으로 확대

[경기eTV뉴스] KT&G(사장 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에임 리얼 카메오(AIIM REAL CAMEO)’를 28일 출시한다.

릴 에이블 전용스틱 신제품 에임 리얼 카메오 [사진=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신제품 에임 리얼 카메오 [사진=KT&G]

에임 리얼 카메오는 담배 본연의 맛을 구현하는 에임 리얼 제품군 특성에 따라 정통 담배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다른 취향으로도 즐길 수 있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릴 에이블은 자동 가열, 청소 불편 해소, 3회 연속 사용 등 기존 릴 제품들의 편의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SMART AI’ 기술로 예열부터 충전까지 최적의 사용환경이 제공된다. 

특히, 3가지 카테고리의 전용스틱을 하나의 디바이스로 경험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릴 에이블 전용스틱 에임 리얼은 카메오‧레귤러‧아이스 3종으로 확대되며, 에임 그래뉼라 3종, 에임 베이퍼 스틱까지 총 7종으로 판매된다.

에임 리얼 카메오는 28일부터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5개소와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갑당 4800원이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다양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에임 리얼의 추가 확장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선두 지위를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