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고스 신규 가입기업 및 페이고스 통해 판매 대금 정산한 기업 대상 이벤트 진행
주요 통화 환율 80% 우대, 해외 송금 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혜택 담아

[경기eTV뉴스]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1일부터 해외 온라인 쇼핑몰 입점기업의 판매대금 정산서비스인 ‘페이고스’ 이용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셀링 JUMP U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페이고스 가입 이벤트. [사진=기업은행]
페이고스 가입 이벤트. [사진=기업은행]

‘페이고스’ 서비스는 현재 아마존, 바이코리아, 고비즈코리아에 입점한 기업과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기업의 해외 판매대금 정산을 지원하고 있다.

해외전자상거래 정산이 편리하고 각종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 많은 해외전자상거래 수출기업들이 이용하고 있다.

이벤트 대상은 올해 ‘페이고스’ 서비스에 새로 가입한 기업 또는 ‘페이고스’를 통해 해외 판매대금을 정산 받은 기업이다. 회원 가입 후, ‘페이고스’ 플랫폼에 입점 쇼핑몰 판매정보를 제공하는 데 동의하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되며 주요통화(USD, EUR, JPY) 80% 환율우대, 해외송금수수료 면제 및 제휴 PG사 수수료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 페이고스로 판매대금을 최초로 정산한 기업 중 선착순 70개 기업에 모바일 피자 교환권, 정산 실적이 우수한 20개 기업에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지난해 국내 온라인 수출규모는 9억1100만불로 2019년 1억9300만불 이후 3년간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며, “앞으로도 페이고스를 통해 해외 전자상거래 기업의 간편하고 안전한 정산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