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 중인 배우 진혁의 드로잉, 영상 작업 등 45여개 작품 전시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진혁 작가와 함께하는 전시 투어 진행
지난 21일(금)부터 오는 12월 4일(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개최

[경기eTV뉴스] KT&G 상상마당은 배우 진혁의 개인전 '민 MINE'을 지난 21일(금)부터 오는 12월 4일(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진혁 개인전 포스터. [사진=KT&G]
진혁 개인전 포스터. [사진=KT&G]

KT&G 상상마당은 홍대 지역 활성화 도모 및 대중 친화적인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셀럽 전시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운빨로맨스(MBC), 뷰티학개론(Olive) 등 드라마, 영화, 연극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이자, 2020년 첫 개인전 'Mine; 손으로 보는 얼굴' (갤러리 반크)을 시작으로 원라인(One Line) 드로잉 작업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진혁의 개인전을 기획했다.

이번 개인전 제목인 '민 MINE'은 낯을 뜻하는 프랑스어로, 배우 직업의 특성상 다양한 인간 군상을 접하며 촬영장 대기 시간이 많은 작가가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 가능한 아이패드를 도구로 주변 사람들을 이미지네이션(Imagination)해 움직임을 특정화하고,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시키고자 눈을 감고 하나의 선으로 원라인(One Line) 드로잉 한 45 여개 작품을 선보인다.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개최되는 '민 MINE'은 무료 전시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작가와 함께하는 전시투어 시간이 마련돼 있어 작가의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전시 관람료는 무료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