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대 금리 조건 충족 시 연 최고 5.0% 금리 제공…선착순 가입 고객 1만명에게 연 1.0% 특별 우대금리 추가 제공
상품 가입 시 ‘IBK사이버 문화 센터’ 무료 이용 등 중기 근로자 위한 혜택 선보여

[경기eTV뉴스]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中企임직원의 실질적인 자산형성과 복지증진을 지원하기 위한 중기임직원 전용 신상품인 ‘IBK중기근로자우대적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IBK중기근로자우대적금. [사진=기업은행]
IBK중기근로자우대적금. [사진=기업은행]

‘IBK중기근로자우대적금’은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적립한도는 50만원이며 i-ONE Bank(개인) 및 영업점 창구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금리는 최고 연 5.0%로 기본금리 연 3.5%에 최대 연 1.5%p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계약기간 중 기업은행으로 6개월 이상, 50만원 이상의 급여이체 실적 보유 시 연 1.0%p, ▲기업은행과 거래중인 중소기업의 임직원의 경우 연 0.5%p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을 가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조건 없이 특별우대금리 1.0%p를 제공해 우대금리 요건 충족 시 연 6.0%의 금리로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또 상품에 가입한 중기 임직원에게는 다양한 학습과정(어학, 자격증, 요리 등)과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 ‘IBK사이버문화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중기임직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니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