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우수공연프로그램’ 선정작 선보여

[경기eTV뉴스] 오산문화재단이 오는 27일부터 연말까지 5개의 문화예술 공연으로 시민들에게 문화예술의 매력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댄싱뮤지엄 공연
댄싱뮤지엄 공연.

8월 27일 오후 3시에 오산문화예술회관(이하 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ASMR MUSIC CONCERT(여행 어때요?)>를 관람할 수 있다. 소리(ASMR), 음악(Music), 영상(Video)이 한 권의 여행일기처럼 유기적으로 연결되며 한층 더 설레는 일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11월 12일 오후 2시 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댄싱뮤지엄>을 관람할 수 있다. 작품 안에서 한 번에 접하기 어려운 클래식 음악, 미술, 발레 등의 ‘순수예술장르’를 모았다. 특히 화려한 영상미를 더해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11월 16일 오후 7시 30분 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모차르트 레퀴엠>을 관람할 수 있다. 국립합창단이 모차르트의 마지막 미사곡인 레퀴엠을 들려준다.

12월 9일 오후 7시 30분 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김영임&김용임과 함께하는 희희낙락>을 관람할 수 있다. 국악과 트로트가 멋진 콜라보로 이뤄 중·장·노년층을 위한 최고의 콘텐츠이다.

12월 17일 오후 2시에 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호선 세입자>를 관람할 수 있다. 네이버 웹툰이 원작이며 가까운 우리 주변의 이야기를 담아 청소년부터 기성세대 모두가 웃고 공감하고 서로를 위로할 수 있는 가슴 따뜻한 공연이다.

특히, 재단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재단에서는 11월부터 시작하는 4개의 공연을 저렴한 관람료로 누릴 수 있게 ‘빅4 패키지(R석 기준 5만원)’를 내달 1일부터 100석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