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사랑 실천 위한 쌀 100포 광명시에 전달 ...쌀 소비 확대 운동에도 동참

[경기eTV뉴스]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 기획실 임직원들이 30일 경기 광명시청을 방문해 우리 쌀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농협중앙회 주영준 기획실장(사진 왼쪽에서 네번째)을 비롯한 직원들이 30일 경기 광명시청을 방문하여 박승원 광명시장(〃세번째)에게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우리 쌀 100포를 전달하고 있다.(왼쪽 두번째부터 이상재 광명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박승원 광명시장,주영준 농협중앙회 기획실장,노대성 농협중앙회 광명시지부장). [사진=농협]
농협중앙회 주영준 기획실장(사진 왼쪽에서 네번째)을 비롯한 직원들이 30일 경기 광명시청을 방문해 박승원 광명시장에게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우리 쌀 100포를 전달하고 있다. (왼쪽 두번째부터 이상재 광명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박승원 광명시장,주영준 농협중앙회 기획실장,노대성 농협중앙회 광명시지부장). [사진=농협]

이날 행사는 농협중앙회 주영준 기획실장과 박승원 광명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중앙회 기획실 직원들이 자율적인 성금으로 마련한 쌀 100포(10kg)를 광명희망나기 운동본부에 전달해 사회적 관심과 배려가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농협중앙회는 예년 대비 가격이 하락한 쌀의 소비를 활성화하여 농업인 경영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범국민·범농협 쌀 소비확대 운동’을 펼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임직원들도 ‘쌀 소비촉진 1·2·3 운동’에 자율적으로 동참하는 등 역량을 결집하고 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농협 임직원들이 우리시의 나눔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농업인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 ”고 말했다.

주영준 농협중앙회 기획실장은“우리 농업인과 국민들 곁에서 함께하며 작은 위로와 희망, 행복을 전하기 위해 직원들과 뜻을 모아 이번 나눔행사를 준비했다”며, “또한, 앞으로 추진하게 될 다양한 상생사업에도 우리 쌀을 적극 활용해 쌀 소비촉진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