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시장 당선인 , 수원특례시가 경기도 수부도시위상 되찾는 4년 될 것”
상태바
이재준 수원시장 당선인 , 수원특례시가 경기도 수부도시위상 되찾는 4년 될 것”
  • 권오규 기자
  • 승인 2022.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준 수원시장 당선인 당선소감 밝혀

[경기eTV뉴스] 6.1 전국지방선거에서 수원시장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재준 수원시장 당선인이 개표결과 발표 후 당선이 확정되자 “가장 먼저 수원특례시의 새로운 출발을 위한 희망을 담아 저에게 투표해주신 모든 수원시민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재준 수원시장 당선인이 2일 당선이 확정된 후 환호하고 있다.
이재준 수원시장 당선인이 2일 당선이 확정된 후 환호하고 있다.

이어 “시민 여러분과 한 약속을 반드시 지켜가는 시장이 되겠다”며 “앞으로 저의 4년은 제1호 공약인 대기업 및 첨단기업 30개를 유치해 수원시의 경제 활력을 되살리는 일에만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재준 당선인은 “아울러 이번 선거 과정에서 많은 수원 시민 분들이 요청사항과 공약들을 보내 주셨다”면서 “이러한 사항들을 시민 여러분들이 함께 논의할 수 있도록 공론화 장을 열고 시 차원에서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재준 당선인은 “사랑하는 수원시민 여러분. 앞으로의 4년은 수원특례시가 경기도 수부도시로서 위상을 되찾는 시간이 될 것”이라면서“오직 시민의 뜻을 받들어 시정에 임하고 수원특례시의 밝은 미래를 여는 길에 시민 여러분들이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