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재선에 도전하는 김보라 안성시장 예비후보가 30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눈부신 혁신성과, 중단 없는 안성발전"이라는 슬로건으로 필승을 결의했다.

김보라 안성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김보라 안성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이날 행사에는 더불어민주당 윤종군 지역위원회 직무대행, 대한노인회 송근홍 안성시지회장,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도의원 후보, 정덕희 교수(방송인), 각계 각층의 시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뜨거운 열기속에 ‘축사, 동영상 시청, 후보 인사말, 혁신2기 7대 대표공약 발표’순으로 진행됐다.

개소식에 참석할 예정이었던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비대위 공동대표,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김상희 의원(4선. 21대 국회 전반기 부의장), 홍영표 의원(4선. 전 원내대표), 우원식 의원(4선, 전 원내대표), 서영교 의원(3선, 21대 국회 전반기 행정안전위 위원장), 백혜련 의원(재선, 21대 국회 전반기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위원장), 민병덕 의원(초선) 등은 영상을 통해 선거사무소 개소식 축하 인사를 전했다.

박지현 공동대표는 영상 축사를 통해 “김보라 예비후보는 취임 후 2년간 안성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했고 안성시민의 삶을 바꾸는데 일조했다. 오늘 개소식을 시작으로 김보라 안성시장 예비후보와 안성시민들이 함께 힘을 합쳐 ‘명품도시 안성’을 꼭 만들어 나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영상 축사에 나선 김동연 경기도지사 예비후보는 “김보라 안성시장 예비후보는 그 동안에 많은 혁신을 통해서 안성시의 발전과 안성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을 경주해 오신 분이다. 이번에 안성시장 후보로 출마하면서 다시금 각오를 충만히 하고 안성시의 발전을 위해 모든 노력을 경주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보라 안성시장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 2년 동안 시민들과 함께 혁신의 힘으로 눈부신 성과를 만들었으나 시작에 불과하다”면서 “이번 안성시장 선거는 단순한 시장 선거가 아니다. 안성시가 계속 미래로 달려갈 것인가, 아니면 또다시 과거로 돌아갈 것인가가 결정 나는 중대한 선거다. 반드시 승리해 더 강력한 혁신의 힘으로, 빛나는 안성 새시대를 열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