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계의 실종과 모험이라는 스토리텔링이 함께하는 어린이 음악극
겨울방학 끝자락에 엄마, 아빠 손 잡고 보는 키즈오페라

[경기eTV뉴스]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키즈오페라 <소리마녀의 비밀상자>를 오는 26일(토) 오전 11시, 오후 2시에 용인평생학습관 큰어울마당에서 개최한다.

소리마녀의비밀상자 공연.
소리마녀의비밀상자 공연.

키즈오페라 <소리마녀의 비밀상자>는 ‘도, 레, 미, 파, 솔, 라, 시’ 일곱 음계가 모두 어우러져야 아름다운 소리를 낼 수 있다는 화해와 배려를 주제로, 음계의 실종과 모험이라는 어린이 눈높이 스토리텔링을 통해 클래식 음악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 주고 배려와 우정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주는 작품이다.

피아노 겸 음악코치인 정영하와 타악 및 토이피아노 연주에 피아니스트 서화영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이며, 소프라노 정시영(나디바 역), 소프라노 박은정(소리마녀 역), 소프라노 송난영(최고솔 역), 바리톤 최정훈(오비서 역)과 음계와 그림자 중창단 어린이들이 출연해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1층 2만원, 2층 1만4000원으로 48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며. 공연티켓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와 인터파크 티켓 또는 전화(031-260-3355/3358)를 통해 사전예매가 가능하다.

용인문화재단은 코로나19 확산 대비 안전한 공연장 운영을 위해 좌석간 거리두기, 공연 전‧후의 객석 소독 등으로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