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비대면 거래 개시

[경기eTV뉴스] 소비자들이 온라인을 통해 평택 로컬푸드를 비대면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평택시로컬푸드재단, 인터넷 쇼핑몰 오픈.
평택시로컬푸드재단, 인터넷 쇼핑몰 오픈.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사장 김준규, 이하 재단)은 직영 인터넷쇼핑몰을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재단은 이날 로컬푸드직매장 오성점 확대 개장과 더불어 직영 인터넷 쇼핑몰 서비스까지 개시해서 명실상부 평택 로컬푸드 소비를 활성화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지난해 4월부터 직매장 오성점을 개장해서 로컬푸드 저변 확대를 도모하고 있는 재단은 인터넷 쇼핑몰 서비스 개시를 통해 코로나19 확산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 재단은 로컬푸드 비대면 거래 서비스 제공을 통해서 소비자 편의를 증진하고 판로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평택 로컬푸드를 취급하는 전용 쇼핑몰이 문을 열면서 설을 맞은 소비자들은 추운 날씨에 직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가정에서 편리하게 설 선물을 장만할 수 있게 됐다.

재단 급식지원팀 임이섭 팀장은“쇼핑몰 비대면 온라인 판매 시스템 구축을 통해 로컬푸드가 소비자 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온라인 쇼핑몰 판매 품목다양화와 쇼핑몰 플랫폼 확대는 물론, 로컬푸드 꾸러미 등 가정에서 편리하게 로컬푸드를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