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10일 서운면주민자치센터에서 주민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 제2차 정책공감토크’를 진행했다.

서운면 정책공감토크.
서운면 정책공감토크.

이날 서운면을 방문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따뜻한 도시, 꿈꾸는 도시, 상상력의 도시, 편안한 도시, 즐거운 도시’라는 주제로 지난 1년 6개월의 시정 추진 경과와 앞으로의 비전을 직접 설명했다. 이 자리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은 “서운면 발전을 위해 청룡저수지 관광 상품화, 서운면 청사 신축 및 도서관 건립 사업 등을 추진할 예정이며, 지역별 특색에 맞게 고루 발전하는 안성시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4월 1차 정책공감토크에서 건의됐던 안성 제5일반산업단지 내 체육시설 설치, 서운면 청사부지 증설요청, 서울-세종 간 고속도로 인처동 구간 교량화 설치, 가축사육 제한에 관한 조례 개정 등 17가지 사항에 대한 추진 경과 설명과 함께, 서운면 농업인 및 기업인들의 추가 의견을 청취하고 답변하는 등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안성시는 상반기에 이어 이달 2일부터 제2차 읍·면·동 정책공감토크를 추진 중이며, 시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한 시정 브리핑과 상반기 건의사항에 대한 추진실적 및 향후 계획을 시민들에게 설명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