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의 재미, 무대예술의 매력으로…“수요일에 만나요”

[경기eTV뉴스] 고양문화재단(대표이사 정재왈)은 고양아람누리 상주단체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와 함께 11월 한 달간 3주에 걸쳐 시민대상 오픈 프로그램 ‘수요일에 만나요’를 진행 중에 있다.

고양문화재단 수요일에 만나요 포스터.
고양문화재단 수요일에 만나요 포스터.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수요일에 만나요’는 해마다 열렬한 지지를 받아 온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의 시민 대상 워크숍을 확장해, 보다 많은 시민과 함께 하고자 마련된 오픈 프로그램이다.

지난 11월 3일에 첫 번째 프로그램인 낭독공연 <타르튀프>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11월 10일에는 셰익스피어의 대표작으로 구지선이 연출한 낭독공연 <십이야>, 11월 24일에는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의 창단 초기부터 함께 한 민준호 연출과 진선규, 이희준 배우가 들려주는 그들의 <연극이야기>가 차례로 예정돼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실력파 창작진과 배우들이 고전 희곡의 매력을 선사할 낭독공연과 현재 연극계에서 주목받는 단체로 성장한 ‘공연배달서비스 간다’가 창단 초기부터 거쳐 온 생생한 연극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공연배달서비스 간다’는 <템플>, <나와 할아버지>, <우리 노래방 가서... 얘기 좀 할까?>, <뜨거운 여름>, <신인류의 백분토론>, <유도소년>,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등 발표하는 작품마다 참신하고 젊은 감각으로 ‘간다’만의 스타일을 뚜렷하게 보여주며, 왕성한 창작력으로 매년 주목받는 창작극을 선보여 온 단체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만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