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 대한민국 도시재생 산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iH, 대한민국 도시재생 산업박람회 참가
  • 권오규 기자
  • 승인 2021.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eTV뉴스] iH(인천도시공사)는 27~30일까지 4일간 경남 창원시 마산해양신도시에서 열리는 ‘2021 대한민국 도시재생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도시재생 산업박람회 인천도시공사 부스 사진.
대한민국 도시재생 산업박람회 인천도시공사 부스 사진.

국토교통부, 경상남도, 창원시, 문화일보, 도시재생산업진흥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2017년부터 현재까지 정부,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 지방 공기업, 민간 기업이 추진한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통해 활기를 되찾은 지역별 구도심의 변화상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박람회는 유튜브, 네이버TV를 통해서도 생중계돼 온라인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공사는 이번 박람회에서 도시재생 홍보부스를 설치해 공사가 추진 중인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더불어 3080+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 및 부평십정 더샵, 송림 파크푸르지오 주택건설사업 등 도시재생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며 우수사례를 홍보할 예정이다.

iH 이승우 사장은 “이번 도시재생 산업박람회 참가는 인천도시공사의 도시재생사업 성과와 iH형 도시재생의 추진방향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박람회 참여 기관의 우수 사례 및 스마트혁신‧그린뉴딜 등 4차 산업혁명과 접목한 도시재생 방안을 강구해 인천의 도시재생을 한 차원 더 높은 경지로 이끌어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