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문화예술재단, 미술관에서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여행갈까요’ 전시 개최
상태바
안양문화예술재단, 미술관에서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여행갈까요’ 전시 개최
  • 권오규 기자
  • 승인 2021.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술관에서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11명 작가 작품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하는 전시

[경기eTV뉴스] 안양문화예술재단(이사장 최대호)은 9월 2일부터 10월 10일까지 평촌아트홀 전시실에서 미술관에서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여행갈까요> 전시를 개최한다.

안양문화예술재단 ‘여행갈까요’ 포스터.

이번 전시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2021년 전시공간 활성화 지원사업’ 국비 보조금에 선정돼 진행하는 사업으로 코로나19로 여행이 자유롭지 않은 시민들에게 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켜 주고자 마련한 전시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한다.

<여행갈까요> 전시는 해외여행을 떠나는 느낌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공항으로 공간을 연출하고, 항공권을 발권 받아 비행기에 탑승하는 과정까지 디테일한 연출을 통해 여행을 떠나는 설렘을 느껴볼 수 있다.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신진작가부터 해외작가에 이르기까지 총 11명의 작가들이 회화, 일러스트, 사진, 미디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여행지에서 만났던 감동을 관람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부대행사로 ‘나의 여행 버킷리스트’를 통해 세계지도 꾸미기, 여권 꾸미기, 여행 계획 세우기 등 다양한 체험과 전시해설사가 여행 가이드 역할을 하며 작품을 설명해 주는 도슨트 프로그램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전시관람은 9월 2일부터 10월 10일까지 평촌아트홀 전시실에서 10시부터 6시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과 추석 당일은 휴관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별도 예약 없이 관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