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SK아트리움 비대면(온라인) 공연 개최

[경기eTV뉴스] 연일 최다 코로나19 감염자가 발생하고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지속됨에 따라 공연장을 찾기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수원SK아트리움이 <미스테리우스> 공연을 온라인으로 선보인다.

미스테리우스 공연.
미스테리우스 공연.

<미스테리우스>는 국악과 랩, 비보잉과 미디어아트 등을 결합한 복합예술공연으로 작품명처럼 신비하고 색다른 조화를 보여 주는 공연이다.

연예 사병 해군 비보이 1기 출신들로 구성된 멤버들이 군 생활을 함께하는 동안 성악, 전통예술, 국악 등 다양한 예술장르와의 협업 및 소통 등을 배워 군 전역 후 한국의 미와 멋을 가장 잘 나타내는 전통장르에 자신들의 장점인 비보잉을 접목한 작품으로 화려한 댄스가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은 오는 14일 오후 2시와 5시에 수원시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원문화재단 관계자는“이번 공연은 감염병 확산예방과 시민의 안전을 위해 비대면(온라인)으로 공연한다”며, “공연장으로 발걸음하기 어려운 시민들에게 일상에 작은 위로를 전하고, 준비한 공연을 통해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안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프로그램 사업의 지원을 받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