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개발청, “새만금의 지금을” 영상 공모전 개최
상태바
새만금개발청, “새만금의 지금을” 영상 공모전 개최
  • 권오경 기자
  • 승인 2021.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만금에서 보고, 경험한 ‘당신의 오늘’을 공유해 주세요.
11월 15일까지, 새만금을 담은 1~5분 영상이면 응모 가능
새만금 영상 공모전 포스터. [사진=새만금청]
새만금 영상 공모전 포스터. [사진=새만금청]

[경기eTV뉴스] 양충모 새만금개발청장은 9일부터 11월 15일까지 새만금을 주제로 만들어진 다양하고 창의적인 영상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새만금의 현장모습과 새만금의 빼어난 자연경관을 국민과 공유하고, 특히 영상에 익숙한 젊은 층과의 공감대를 높이는 기회를 갖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에는 새만금에 관심이 있는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개인 또는 팀)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된 영상물은 심사를 통해 새만금개발청 유튜브와 온라인 채널에 게시될 예정이다.

영상물의 주제는 새만금과 관련된 내용이면 무엇이든 가능하며, 새만금에서 보고, 경험한 모든 것들을 토대로 영상 카메라,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1~5분 이내의 영상이면 된다.

응모 방법은 영상물을 개인 SNS(누리소통망) 계정에 올린 후, 네이버 폼을 통해 해당 영상물의 URL(인터넷주소)을 제출하면 자동 응모되며, 수상작은 향후 원본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11월 25일 새만금개발청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최우수상(1편)에는 300만원, 우수상(1편)에는 100만원, 장려상(2편)에는 50만원의 상금을, 참가상(50편)에는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새만금개발청 블로그(https://blog.naver.com/smgcstory/)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