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뮤지션과 함께하는 “경기도형 문화뉴딜 프로젝트”

[경기eTV뉴스] 경기콘텐츠진흥원(이사장 박무)는 오는 14일부터 5월 6일(오전 11시)까지 <2021 아무공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무공연>은 ‘경기도형 문화뉴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장기화로 무대를 잃어버린 경기도 내 음악인들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해에는 총 200팀의 인디뮤지션이 출연하는 온라인 릴레이 공연을 선보이며 큰 호평을 받았다.

<2021 아무공연>은 최종 선정 된 총 100개 팀이 6월 2일(수)부터 6일(일)까지 5일 간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온라인 공연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힙합, 록, 국악, 크로스오버 등 장르 불문하고 가능하다. 또한 주민등록상 거주지, 또는 소속사 소재지가 경기도이거나 경기도 소재의 대학교에 재학·휴학·졸업한 자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시에는 20분 이내로 공연이 가능한 자작곡 영상의 유튜브 링크를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지난해 최초 개최된 <아무공연>은 다양한 장르 뮤지션들의 온라인 릴레이 공연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며, “올해에도 출연 뮤지션들의 다양한 매력들을 선보일 수 있는 공연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참가 접수는 구글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합격자 발표는 5월 14일(금) 오전 11시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gcon.or.kr) 사업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하거나 콘텐츠산업팀(amugongyeon@gmail.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