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뉴질랜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지넬리스 아이스크림을 공급하는 한국의 줄리스코리아는 4월 5일 마켓컬리 입점을 통해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켓컬리는 지역에 따라 오후 8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 전에 도착하는 샛별배송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마켓컬리에 입점한 지넬리스 제품은 ▲125ml 싱글컵: 바닐라 빈, 그린 티, 얼그레이 티, 솔티드 카라멜 ▲500ml: 다크 초콜릿, 그린 티, 블랙 세서미 등 7가지 종류가 있으며 곳 12가지 종류로 확대를 계획 중이다.

뉴질랜드 아이스크림 제조사 협회 및 품평기관으로부터 85개 이상의 금·은·동 품질대상 수상을 한 지넬리스는 프랑스 아코르그룹 호텔체인과 뉴질랜드의 고급 레스토랑 및 중국항공사에 납품 판매하는 디저트 전문회사로서 뉴질랜드의 쉐프들이 가장 선호하는 최고의 아이스크림 회사로 정평이 나있다.

‘무 유전자 조작’, ‘무 인공사료’, ‘무 항생제’, ‘무 인공향료’ 등 천연 원재료로 제조되며 특히, 아이스크림의 문제점인 고 칼로리, 고 지방, 고 나트륨, 고 콜레스테롤 등 아이스크림 덕후들의 고민을 지넬리스 는 타 프리미엄 제품대비 칼로리를 35%~55%까지 줄임으로 마지막 한 스푼까지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줄리스코리아의 선우유진 대표는 “마켓컬리 입점을 통해 지넬리스 아이스크림을 샛별배송으로도 만나보실 수 있게 됐다”며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마켓컬리에서는 지넬리스 아이스크림 입점을 기념해 15%를 할인하는 행사가 5월말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