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경기도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과 정담회 진행
상태바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경기도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과 정담회 진행
  • 오재빈 기자
  • 승인 2021.0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eTV뉴스]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는 23일 상임위회의실에서 경기도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과 정담회를 개최했다.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경기도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과 정담회 진행.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경기도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과 정담회 진행.

정담회에는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최만식 위원장, 채신덕 부위원장과 경기도 이인용 체육과장, 강병선 체육대회운영팀장 그리고 직장운동경기부 사격 등 7개 종목 대표선수들이 참석했다.

이날 정담회는 경기도 체육 현안에 대한 주요 추진사항과 더불어, 경기도 직장운동경기부 주요 현안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지며, 편하게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게 정담회가 진행됐다.

최만식 위원장은 “문화체육관광위원회와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과의 첫 정담회 개최에 깊은 의미가 있다” 소회를 밝히며, “이전 도체육회에서는 선수들과의 소통이 부족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앞으로 경기도가 체육웅도의 신화를 계속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선수들의 복리증진과 더불어 선수들과의 소통에 더욱 힘써야 한다”고 체육과에게 당부했다.

채신덕 부위원장은 “국가대표 빙상선수 및 철인3종 선수의 인권 침해 사건을 계기로 의회차원에서도 경기도체육계의 인권개선에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으니, 체육계의 현장에서 발생하는 부조리와 인권침해와 관련해 발견 즉시 신고해 달라”고 선수들에게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