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iH공사(인천도시공사)는 ‘주택(Housing)’ 공급 강화와 함께 ‘SMART경영을 통한 일류 공기업’이라는 2021년도 경영목표에 걸맞게 공식 웹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메뉴 및 콘텐츠를 단순화해 접근성이 우수하도록 했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고화질의 비주얼을 통해 기업 이미지 어필과 고객이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정보제공에 중점을 뒀다.

특히, 진행사업 및 고객 중심의 정보 제공을 위해 사업 현황 총괄표를 제공해 사업 진행의 전반적 상황을 파악하기 쉽게 했으며, 상세정보의 최신 자료 반영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의 신속한 제공을 도모했다.

아울러, 인터넷 접속 환경 변화에 맞춰 반응형 웹으로 구현했고, 모바일 장치를 이용한 접속을 가능토록 해 고객의 이용 편익을 위한 스마트 환경을 구현했다.

공사는 신규 홈페이지에 심미적 기준을 특히 강조해 세련되고 친근한 이미지 및 아이콘을 활용했고, 방문객 성향을 분석해 직관적이고 편리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적용,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카카오톡 등 SNS 연계를 통해 콘텐츠 전달은 물론 바이럴마케팅 요소도 고려했다.

iH공사 사장(이승우)은 “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사업정보, 입주정보, 분양정보, 고객서비스 지원정보 등 가장 최신의 트렌드를 반영한 사용자 맞춤 콘텐츠 제공을 위해 조성에서 공급까지, 그리고 공사 사업에 관한 모든 정보를 담았다”며 “고객의 정보 니즈와 정보제공을 연동해 사업을 잘 몰라도 진행상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고려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