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북면민과 온라인 소통 이어가

[경기eTV뉴스] 산북면(면장 박세윤)은 지난 1월 20일 새해를 맞아 이항진 시장, 산북면민이 함께하는 ‘시민과의 대화’ 행사를 온라인 영상회의를 통해 가졌다.

이날 행사는 마을 이장단, 기관 단체장, 소상공인, 자영업자, 종교시설 대표자 등 각 분야별로 50여명이 참석했으며 모든 시민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됐다.

산북면 박세윤 면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2021년 여주시 시정방향과 산북면 주요사업계획, 이항진 여주시장의 시정운영특강 및 질의․응답 등으로 이뤄졌다.

산북면 ▲후리천 정비사업 ▲주어사지 주변정비 사업 ▲다목적실 주차장 조성공사 ▲상품2리 소체육공원 인조잔디교체 공사 ▲산북면 주민자치회 시범전환 사업 등 지역 현안사항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질의·응답 시간에는 송현리 김영림 이장의 풀무골 정비 계획 문의, 상품중학교 고광용 교장의 셔틀버스 추가 투입 문의, 이재인 전 생활개선회장의 명품리 오․폐수종말처리장 설치 건의 등 주민들이 겪는 문제들에 대해 소통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항진 시장은 “최우선 과제로 코로나로 안전한 산북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2021년 산북면민 모두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