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후 8시부터 9시 21분까지 1시간 21분 동안 진행

[경기eTV뉴스] 경기도의 올해 5번째 유기동물 입양활성화 유튜브 생방송 ‘둘이 하나 되는 날(21day)’이 오는 9월 21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된다.

‘둘이 하나 되는 날(21day)’은 경기도가 유기동물 입양 활성화를 위해 전문가·연예인을 초청해 진행하는 유튜브 생방송으로, 지난 5월부터 매월 21일마다 방송되고 있다.

이번 9월 ‘둘이 하나 되는 날’은 동물행동전문가이자 수의사로 활동 중인 설채현 씨가 출연한다. 유기동물 입양부터 생활하면서 생길 수 있는 어려운 부분에 대한 해결방안 등 다양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생방송에서는 반려견 보호자들이 가장 관심 있어 할 만한 주제인 ‘반려동물 산책’에 대해 질의 응답하는 코너가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생방송 참여자수에 따라 동물보호센터 등에 사료를 기부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밖에도 유기견 공개 입양, 유기동물 입양센터 소개 등 흥미로운 콘텐츠가 방송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생방송은 오후 8시부터 오후 9시 21분까지 1시간 21분 동안 진행되며, 유튜브 채널 ‘경기도 유행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올해 도는 유기동물 입양문화 활성화를 위해 유튜브 생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홈페이지 ‘유기동물과 행복한 가족만들기, 유행가’를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