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춘 인천시장, 폭염·우기대비 시설점검 및 현장 소통
상태바
박남춘 인천시장, 폭염·우기대비 시설점검 및 현장 소통
  • 권오규 기자
  • 승인 2020.07.07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eTV뉴스] 인천시(시장 박남춘)는 여름철 폭염·우기를 대비하여 7월 7일(화) 종합건설본부, 삼산1 배수펌프장을 방문하여 도로관리 및 주요시설물 안전관리 등 현업부서 직원을 격려하고 시설점검에 나섰다.

박남춘 인천광역시장이 7일 삼산1 배수펌프장을 방문해 우기대비 현황 청취 및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박남춘 인천광역시장이 7일 삼산1 배수펌프장을 방문해 우기대비 현황 청취 및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이날 각 현장에서 폭염·우기 대비 대책 및 추진현황을 보고받은 박남춘 인천시장은 현업부서 직원들을 격려하며 올해는 평년보다 이른 폭염이 예상되고 코로나19 단계가 ‘심각’수준으로 지속됨에 따라, 폭염대책과 방역대책을 병행 추진하여 인명 및 재산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도화1동·삼산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최근 재난지원금 접수 등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시민과 가장 가까운 일선 행정기관에서 민원업무 수행을 해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일부 주민센터가 무더위쉼터로 활용됨에 따라 감염병 방지대책 등에도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마지막 일정으로 사회복지법인 협성원(노인양로시설)을 들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관계자를 격려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개뿔 2020-07-10 04:02:51
개뿔같은 시장이 인천에 있으니꺄 이렇게 인천지하상가 임차인 수만명의 목숨을 길거리 쓰레기 취급하고 있다.
제발 정신차리고 제정신으로 돌아와서 졸속 조례 재개정을 원상복구하던지 전액 충분하게 보상하라.

이현희 2020-07-09 07:54:35
인천지하도상가 문제도 하루 빨리 해결해주세요.
시에서 양도 양수 전대를 허용해서 전재산을 털어서 노후대책으로 마련했는데 이제와서 불법이라고 재개정해서는 강탈하려하십니까?
천벌 받습니다.
목숨같은 재산입니다.
전수조사 해서 전액 보상하던지 악법조례개장 원천무효 하던지 하세요.
그길만이 서로 살길입니다.

지하상가 보상하라! 2020-07-09 03:19:50
시민들 걱정하는 그 마음처럼 지하상가 임차인들에게도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대해주길 바란다. 불법으로 공공물인 지하상가에 순진한 임차인들을 호구로 전 재산 투자시켜 놓고 조례개정으로 무일푼 만들려 한다. 그리고 전체 임차인들의1조 이상의 재산 압수를 인천의 해묵은 과제 해결로 종결지으려 하니 철면피한으로 밖에 안 보인다. 전재산 보상하는 책임있는 시장이 되길 바란다.

인천지하상가 피해보상하라 2020-07-09 01:24:17
이런 쓸데없는 언론 플레이 하지말고 7개월째 인천시청역에서 인천지하상가 임차인들은 박남충 시장의 양도,양수,전대 졸속 조례 재개정으로 길거리 거지가 되어 있습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시정을 펼치고도 단 한번도 피해자인 임차인들의 면담 요구에 맞아 죽을까봐 두려워서인지 응하지 않고 있는 세상에 둘도 없는 불통의 시장입니다.
어떻게 대한민국 하늘 아래에서 이런 일이 벌어질 수가 있단 말입니까?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