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인천애뜰 온라인 공연 ‘애뜰 온라이브’ 진행

[경기eTV뉴스]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문화공연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키고자 인천애뜰에서 온라인 문화공연인 ‘애뜰 온라이브’를 진행한다.

시는 당초 4월부터 시청 앞 광장인 인천애뜰에서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하기로 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개최시기가 미뤄짐에 따라 5월까지 온라인 공연으로 변경하여 추진한다.

‘애뜰 온라이브’의 첫 번째 영상제작을 위해 지난 23일 크라잉넛이 인천애뜰 무대에서 무관 중 깜짝 공연을 펼쳤다. 올해 처음 공연무대에 선다는 크라잉넛은 그동안 무대가 너무 그리웠다며, 좋지 아니한가, 명동콜링, 밤이 깊었네, 룩셈부르크, 말달리자를 열창하며 무관중 공연이라는 사실을 무색하게 만들었다.

다음 주에는 클래식 기타리스트 장하은의 무관 중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음악공연 외에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요가클래스 등 인천애뜰에서 촬영한 영상 4편을 5월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크라잉넛의 공연영상은 4월 27일 인천시 유튜브 및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니, 영상을 통해 코로나19로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인천시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icncityhall

콘텐츠 페이지 https://www.incheon.go.kr/health/HE020415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