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칠승 화성시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유튜브 통해 선거사무소 ‘방구석 집들이’ 진행
상태바
권칠승 화성시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유튜브 통해 선거사무소 ‘방구석 집들이’ 진행
  • 권오규 기자
  • 승인 2020.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eTV뉴스] 화성시병 더불어민주당 권칠승 국회의원 후보 3월 30일 유튜브 ‘권칠승사이다’ 채널(https://youtu.be/spLwjCD9UfA)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제21대 총선 후보자 선거사무소 집들이를 공개했다.

권칠승 화성시병 국회의원 후보
권칠승 화성시병 국회의원 후보

이는 최근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한 문재인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와 더불어민주당의 ‘비대면 선거운동 지침’에 따른 것으로, 권 의원은 지난 16일과 19일에 진행한 ‘랜선 출마선언’, ‘랜선 공약발표’ 에 이어 통상의 ‘대면 행사 방식’이 아닌, 유튜브 채널과 SNS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권 의원은 사이다캠프(선거사무소)의 내부를 직접 설명하는 등 ‘딱딱’하고 ‘형식적’인 기존 선거사무소 개소식 틀에서 벗어나,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며 이목을 끌었다.

권 후보는 “코로나19 감염 위험이 있는 상황에서,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홍보본부장으로서 ‘사회적 거리 두기’에 앞장서기 위해 노력했다”며 “집에서 마치 1열에 앉은 것처럼 편하게 선거사무소 집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온라인 행사’ 취지를 밝혔다.

권 의원은 “화성시민 여러분과 함께 진심을 다해 1하겠다”며 “함께하면 이길 수 있습니다. 민주당과 함께 국민을 지키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