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갑 태구민, 강남을 박진, 강남병 유경준, “강남 3총사 총선 필승 선언”
강남드림팀 결성, “경제·외교·통일 전문가 경험, 잘못된 정부 정책 꼬집는다”

[경기eTV뉴스] 미래통합당 강남갑·을·병 태구민(태영호), 박진, 유경준 강남벨트 후보 3인은 3월 28일(토) 오후, 강남구 자곡동 박진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연석회의를 열고 선거공조를 논의했다.

이날 연석회의에는 3선 출신 외교 전문가 박진 후보, 통계청장 출신 경제 전문가 유경준 후보, 주영국북한대사관 공사 출신 통일·안보 전문가 태구민 후보가 참석했다.

박진 후보는 “이번 총선은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 질서를 지키기 위해 미래통합당이 반드시 과반수 의석을 확보해야 하는 중차대한 선거”라며 “문재인 정부의 역주행과 폭정 속에서 나라의 기둥이 무너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박 후보는 “경제 실패, 민생 실패, 외교 실패, 안보 실패는 국민의 불안과 고통을 가중시키고 있다”며 “대한민국의 성장과 번영의 상징인 강남을 바로 세우고 강남벨트를 사수하라는 당의 특명을 완수하겠다”고 결의를 밝혔다.

‘강남을 바꾸면, 대한민국이 바뀐다’는 슬로건을 내세운 박 후보는 “강남드림팀이 똘똘 뭉쳐 총선에서 압승하고 2년 후에는 정권교체의 주역이 되겠다”며 “미래통합당의 승리를 위한 바람을 강남에서 시작해 송파, 서초를 넘어 전국에 미래통합당 총선 승리 태풍으로 일으키겠다”고 말했다.

태영호 후보는 “지역 문제를 해결하려면 세 후보가 한 사람같이 똘똘 뭉쳐 머리를 맞대야한다”며 “불공정한 세금 제도와 부동산 문제를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경준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강남 3구를 모두 탈환하고 이를 바탕으로 문재인 정권 타도에 앞장서는 것은 물론 강남구청장 선거에서도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세 후보는 앞으로 총선 승리를 위한 전략공조와 지역구 현안 해결 및 공약 이행을 위한 논의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박진 선거사무소 코로나특별대책위원회를 구성하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선거사무소에 방문한 모든 방문자에 대해 체온을 측정과 손소독제 사용 절차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