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관내 중소·벤처기업의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육성·지원을 위해 올 상반기 출범을 목표로 추진 중인 (재)김포산업진흥원의 초대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원장 1명, 이사 4명~12명, 선임직 감사 1명으로 초대 원장의 임기는 3년이며, 응시자격은 4급 이상 공무원으로 2년 이상 재직한 경력을 가진 자, 관련분야에서 15년 이상 종사한 자로 대학 부교수, 연구원 실장급, 기업체 및 유관기관 임원급 이상의 경력소유자,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가 설립한 공기업 및 출자·출연기관에서 3급 본부장 이상으로 2년 이상 재직한 경력을 가진 자다.

지원신청서는 김포시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아 3월 9일 ~ 13일까지 김포시 기업지원과로 제출하면 된다.

김포산업진흥원은 김포시의 산업정책 기획 및 연구, 전략산업 육성, 컨설팅 및 마케팅 지원, 김포제조융합혁신센터 운영·관리(2022년 준공 예정) 등의 업무를 추진하게 된다.

(재)김포산업진흥원은 양촌읍 학운산업단지 내 사무실을 두고 4월 중 진흥원 업무를 함께 이끌어갈 직원들을 공개 채용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 홈페이지 시험정보 및 김포시 기업지원과(☎ 031-980-228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