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수 강남구의회 의장, “강남구 발전과 주민들의 복리증진 더욱 노력하겠다”
상태바
이관수 강남구의회 의장, “강남구 발전과 주민들의 복리증진 더욱 노력하겠다”
  • 권오준 기자 / 권초롱 기자
  • 승인 2020.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구의회의장협의회 월례회의 개최

[경기eTV뉴스]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는 2월 19일 강남 프리마호텔 6층 노블레스홀에서 월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관수 강남구의회 의장
이관수 강남구의회 의장 ⓒ 강남구의회

구의회 상호 협력, 소통 및 현안토론을 위한 월례회의에는 서울시 각 구의회 의장, 강남구청장, 구의원, 의정대상 수상 의원 등 120여명이 참여했습니다.

정순균 강남구청장은 25개 자치구 의원님들의 노력이 서울을 더 나아가 대한민국을 견인하고 있지 않나 생각한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의회, 구민에게 힘이 되는 의회, 구민과 함께하는 의회 슬로건을 내세운 이관수 강남구의회 의장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행사에서는 김병진 협의회장, 정순균 구청장, 이관수 의장의 감사패 증정과 기념품 전달식이 진행됐습니다.

이어 지역 발전과 주민복리에 힘써온 지방의정봉사대상에는 고양석 광진구의회 의장, 임태근 성북구의회 의장, 이필례 마포구의회 의장이 수상했습니다.

강남구의회 이상원 전문위원이 모범적인 의정지원으로 강남구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상을 받았다. ⓒ 강남구의회
강남구의회 이상원 전문위원이 모범적인 의정지원으로 강남구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상을 받았다. ⓒ 강남구의회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한 지방의정대상엔 이상애 강남구의회 의원, 허순임 강남구의회 의원이 수상했습니다.

강남구의회 이상원 전문위원과 임조은 주무관이 의정활동 지원으로 강남구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상을 수상했습니다.

월례회의는 서울시 구의회 상호간 현안 및 공동 관심사항에 대한 정보와 의견을 교환하고 현안안건을 처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경기eTV뉴스 권초롱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