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희 예비후보의 진보정치 활동과 공약, 평소의 삶 등 다양한 얘기로 유권자와 소통

[경기eTV뉴스] 김미희 성남시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블로그를 통해 청년 노동자 중소상인 등 유권자와 자신의 정책과 공약을 소통하고 있다.

김미희 예비후보의 블로그에는 ‘2020 총선’ ‘미희의 약속’ ‘나의노래는’ ‘나의 하루’ ‘논평/보도자료’ ‘방송타다’ ‘김미희 TV' '중원구 소식’ ‘세상 얘기’ ‘포토로그’ 등 많은 이야기로 주민들과 공감하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김미희 예비후보는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정책을 홍보하며 유권자의 의견을 듣고 적극 반영하고 있으며, ‘김미희TV’를 통해 정치철학과 생각을 직접 이야기 하며 알려내고 있다.

서울약대 출신 김미희 예비후보는 일찌감치 예비후보 등록 후 지난달 8일 자서전 '반갑습니다 김미희입니다' 북콘서트를 열어 진보정치인 김미희를 알려내고, ‘시민이 만드는 내집 같은 공공어린이재활병원’ 책자를 발간해 그동안 사회적 약자와 장애어린이 재활을 위한 활동을 담아 가장 어려운 사람들을 대변하는 정치인의 모습을 보여주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2월 29일 오후5시 사무실 개소식을 통해 본격적인 총선모드로 돌입한다.

한편, 1호 법안으로 50만 이상 대도시 공공어린이재활병원 설립 의무화를 발표한 김미희 후보는 앞으로 노동자 중소상인 여성 장애인 요양보호사 등 분야별 공약을 발표하고 간담회를 통해 정책을 더욱 구체화하여 김미희 법안 2호 3호 4호 5호를 차례로 발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