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를 주목하라”…신득상 의장, 2020년 예산 확보 위한 적극 행보!
상태바
“강화를 주목하라”…신득상 의장, 2020년 예산 확보 위한 적극 행보!
  • 권오규 기자
  • 승인 2020.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남춘 인천시장 만나 강화군 발전 협력 당부
문경신 안전경제산업국장 동행, 군 주요 현안사업·예산 지원 논의

[경기eTV뉴스] 신득상 강화군의회 의장이 풍요로운 강화 조성에 박차를 가하기 위하여 군 현안사업 지원 및 예산확보를 위한 적극적 행보로 분주하다.

신득상 의장 인천시 방문(박남춘 시장)
신득상 의장 인천시 방문(박남춘 시장)

신득상 의장은 2020년도 첫 회기를 앞두고 1월 21일 문경신 안전경제산업국장과 함께 인천시청 및 인천시의회를 방문하여 군 주요현안사업들을 설명하며 요청하는 예산들이 모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박남춘 인천시장, 박준하 행정부시장, 박인서 균형발전정무부시장, 문용석 안보특별보좌관, 안병배 인천시의회 부의장실을 방문하였으며, ASF(아프리카돼지열병) 살처분 보상금 증액 건의, 접경지역의 규제 완화, 도로망 확충사업 예산지원 등 군 역점추진 사업을 설명하고 앞으로의 예산 협조를 위한 전반적인 협의가 이루어졌다.

신득상 의장 인천시 방문(인천시의회 안병배 부의장)
신득상 의장 인천시 방문(인천시의회 안병배 부의장)

박남춘 인천시장은 “인천시와 강화군의 상생발전을 위한 신득상 의장님의 관심과 열정에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강화군 현안에 대해 깊이 공감하며, 군 역점사업들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인천시청․강화군청․강화군의회가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밝혔다.

이에 신득상 의장은 “강화가 달라지고 있다. 인천시의 많은 관심과 지원으로 풍요로운 강화를 함께 만들어가자”며, “평화경제시대 강화군이 행복·평화·교류도시로서 앞으로 많은 일들을 할 수 있도록 인천시에서 크게 기여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