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청소년재단 위탁사업 및 4개 분야 25개 공모사업 운영단체 모집

[경기eTV뉴스]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준)은 고양시 청소년들의 다양한 활동을 장려하고 관내 위기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한 위탁 및 공모사업, 국고보조금 사업신청을 이달 22일부터 2월 17일까지 접수한다고 14일 밝혔다.

2020년 고양시청소년재단 공모사업은 4개 분야 ▲청소년 활동 ▲청소년 참여 ▲보호·안전 ▲특별과제 총 25개의 청소년활동을 공모한다.

올해 공모사업은 보다 다양한 활동 영역의 청소년활동을 지원하고자 참가자격을 확대해 고양시뿐만 아니라 수도권 내 고유번호증을 소지한 비영리단체, 사회적협동조합 등도 신청할 수 있다.

관내 위기 청소년들을 조기에 발견하고 지원하는 고양시 청소년이동상담사업은 위탁사업으로 진행한다.

국고보조금으로 진행되는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지역예선인 ‘고양시청소년종합예술제’ 사업도 이번 공모로 함께 진행한다.

공모, 위탁, 국고보조금 사업의 참가자격 등 관련 내용은 고양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www.gcy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단은 사업 안내를 위해 오는 22일 ‘2020년 민간단체 보조금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 참가신청은 1월 14일부터 접수하며, 고양시청소년재단 사무국 정책기획부(031-810-4006)에 문의하면 된다.

고양시청소년재단 박윤희 대표이사는 “고양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들의 일상생활이 즐거운 고양시 조성이라는 재단의 미션 달성을 위해 한결같이 노력하고 있다”며 “고양시의 민간단체를 전략적 파트너로 인식하고 소통과 화합을 통해 궁극적으로 고양시 청소년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