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거점 예술가, 문화예술동호회 등 대상으로 지원사업 이해도 제고

[경기eTV뉴스]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2013년부터 지속사업으로 진행하는 ‘문화예술공모지원사업’의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올해 지원 사업 소개 및 운영에 관한 설명회를 1월 16일(목) 오전 10시 문화예술원 국제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용인시를 거점으로 활동하고 있는 예술가 및 전문예술단체, 아마추어 문화예술동호회 등을 대상으로 2020년 용인문화재단 ‘문화예술공모지원사업’의 사업별 개요 및 신청방식 등을 안내하여 지원 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사업추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이번 설명회는 전년도와 동일하게 ‘경기예술활동지원(우리동네예술프로젝트)’, ‘전문예술활동지원사업’, ‘시민예술활동지원사업’ 총 3개 사업으로 구분해 설명을 진행하며, 지원 사업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다.

‘2020년 문화예술공모지원사업’은 1월 17일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며, 1월 28일부터 2월 10일까지 문화예술원 문예진흥팀 사무실에서 방문 신청·접수하게 된다.

설명회 및 지원 사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문예진흥팀(031-323-6358)으로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