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근우회, 국회서 '아름다운 동행 사랑의 쌀나눔'
훈훈한 인정 넘치는 따뜻한 나눔실천 행사

(사)한국근우회(회장 이희자)가 주최하고 김무성 국회의원, 대한민국 노벨재단, 다온팩도리 가 주관한 '아름다운 동행 사랑의 쌀 나눔' 행사가 10일 여의도 국회의사당 헌정기념관 대강당 에서 전국 각지의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쌀나누기 아름다운 동행 행사는 15회째로 탈북가족, 독거노인, 불우이웃 등 서울역 노숙자 급식소 및 마포구, 은평구, 김포시, 포천시, 강원도, 강화도 등 각 관내 어렵고 힘든 소외계층에 전국에서 십시일반으로 모은 사랑의 쌀 1,200포가 전달됐다.

이날 행사는 식순의 따라 개회식에 이어 축사로 이어졌으며 이날 축사에서는 자유한국당 김무성국회의원 , 더불어민주당 노웅래국회의원, 유동균마포구청장, 국제휴먼올림픽 대회조직위원회 장대식 조직위원장 등의 축사로 이어졌으며 한국근우회 이희자회장의 인사말과 내빈소개로 이어졌다.

축사에서 IB엔지니어링 회장 겸 국제휴먼올림픽 대회조직위원회 장대식 위원장은 "주는 이도 받는 이도 행복한 사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1천만원 상당의 쌀 200포를 기부했다.

또한 대한민국 사회의 '아름다운 동행 사랑의 쌀 나눔' 행사에서 국제휴먼올림픽 대회조직위원회 장대식 조직위원장이 지역봉사에 대한 공로로 최우수봉사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