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오산오색시장에서는 1월 19일 고객지원센터 앞마당에서 색다른 야맥축제 ‘맥덕전설’을 개최한다.

오전 11시부터 진행하는 이날 행사는 오산시의 지역화폐인 오색전을 소지한 시민들이 참여하여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오색전 경매 이벤트를 시작으로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오색떡썰기 체험과 떡국나눔 행사, 4월부터 시작하는 야시장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들을 오색시장의 대표 수제맥주와 함께 먼저 맛볼 수 있는 푸드페어링 프로그램 등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새해 맞이 우리집 가훈 만들기, 전통놀이 체험을 통한 쿠폰 이벤트, 새해 소원과 신청곡을 소개하는 음악다방과 댄스팀의 축하 공연이 이어진다.

맥덕축제 다음날인 1월 20일에는 스마트한 전통시장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당일 구매영수증을 제시하는 고객들이 참여하는 100% 당첨 온누리 모바일상품권 증정 룰렛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 할인행사로 2020년 새해 오산오색시장을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한 오산오색시장 상인들은 “새해를 맞아 준비하고 있는 맥덕축제 행사를 시작으로 지역주민과 고객들이 자주 찾고 즐길 수 있는 시장으로 발전하는데 힘을 모으겠다”고 밝혔다.

오색시장 맥덕전설은 오산시,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후원으로 1월 19일(일) 11시부터 진행되며, 가족들이 참여하는 오색 떡썰기 체험 참여신청은 오산오색시장 블로그 (http://osanspt.blog.me) 및 SNS(https://www.facebook.com/5colormarket)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행사 관련 문의는 오산오색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 및 오산오색시장 상인회로 연락하면 자세한 내용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