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인천 송도 랜드마크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어린자녀를둔소비자를겨냥해 'Kids Racer' 패키지를선보였다.

'Kids Racer' 패키지는자동차침대전문브랜드 TTITTI(띠띠)와함께만든이색콘셉트의객실로어린이가 꿈과 환상을 실현하는 드림카 여행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선물한다.

'Kids Racer' 키즈룸엔자동차 모양침대를들여놨다. 모양만 자동차가 아니라, 직접 시동을 걸고, 경적을 울릴 수 있다. 리모컨을이용해자동차침대의시동을걸면화려한조명과함께엔진소리가나와어린이가 실제 카 레이서가 된듯한 체험을 해볼 수 있다.빈백과관련 소품 등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췄다.

패키지구성은 'Kids Racer' 키즈룸(1박), 조식 3인(성인 2·소인 1) 로 구성했다.'Kids Racer'키즈룸은 일반 스튜디오 룸보다 넓고, 특히 대형욕조가있어 아이들의 물놀이에도 제격이다.

소중한 아이들을 위한 세심한VIB서비스도 마련했다.욕실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위한 욕조 장난감과 유아용 변기커버,양치컵 및 어린이용 식판이 준비돼있다.사전요청 시 아기침대도 대여가 가능하다.

'Kids Racer' 패키지가격은최저 23만원(세금별도)부터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패키지내용은오크우드 프리미어 홈페이지에서확인할수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