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구리시의회(의장 박석윤)는 지난 12월 31일 오전 구리시의회 멀티룸에서 2019년도 종무식을 실시했다.

이날 종무식에는 박석윤 의장을 비롯한 전체 의원과 안승남 구리시장, 간부공무원, 언론관계자 및 의정발전 유공 표창 수상시민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종무식 행사는 국민의례, 의정발전 유공시민과 우수 공무원에대한 표창수여, 송년인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박석윤 의장은 송년 인사를 통해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욱 더 지역경제의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시민 모두가 합심하여 지혜와 역량을 결집해 나간다면 어떠한 시련과 역격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새해 경자년(庚子年)에도 구리시의회 의원 7명 모두 한 결 같이 소통의정! 화합의정! 섬김의정!을 실천하며 시민의 행복과 구리시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한 해 동안 의정활동을 위해 애쓰신 박석윤 의장님을 비롯한 모든 의원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의회에서 실시한 각종 안건처리와 예산심의, 행정사무감사 등을 통해 구리시민 행복특별시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리시의회는 오는 2020년 1월 2일 오전. 경자년을 새롭게 시작하는 ‘2020년 구리시의회 시무식’을 개최하고, 박석윤 의장과 안승남 시장의 신년인사, 의원들의 새해 덕담을 끝으로 폐회했으며, 시무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2020년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