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김맹수 광명시새마을협의회 회장이 12월 23일 광명 재래시장에 위치한 몽쉘베베 뷔페에서 열린 광명시기자협회 제3회 공로패시상식에서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김영석 회장은 인사말에서 정론 직필하는 언론인으로 역할을 다하겠다며, 2019년 지역을 위해 봉사하시는 열정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밝은 사회를 이끌어 가는데 큰 힘이 되어달라고 말했다.

김맹수 광명시새마을협의회 회장은 광명시새마을회 회장으로서 평소 통합 행사 및 소외된 시민들에게 더불어 나눔과 봉사의 실천으로 겸손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따뜻한 광명 만들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맹수 회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기자협회에서 저희 새마을회를 생각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저희 새마을도 2020년도에는 시민들과 더 가까운 곳에서 많은 봉사를 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새마을협의회는 의류 및 재활용품 수거, 생명살림 운동을 위한 폐농약병 수거활동, 마을별 헌옷 모으기 사업 추진, 어려운 이웃돕기 등 지역사회 공헌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광명시기자협회에서 수여하는 공로패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체육, 봉사, 교육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하는 공직자·의원 및 시민을 발탁하여 매년 수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