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건강뷰티협회 회원 세종대학교, 세종대학교 대학원, 세종사이버대학교 입학시
감면또는 장학금 지급

[경기eTV뉴스] 세계건강뷰티협회(회장 송자)는 기관생명윤리위원회를 운영하고 건강, 미용, 스포츠의학 및 보완·대체의학의 현장 활동에 필요한 모든 연구사업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회원 상호 간의 연구 분위기 조성과 사회활동에 이바지하는 단체이다.

세계건강뷰티협회는 세종대학교와 지난 10월 업무협력과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수업료 30% 장학금은 국가장학재단에서 지급되는 장학금과 중복수혜가 가능하며, 졸업할 때까지 지급되는 혜택이 주어지며 세계건강뷰티협회 회원, 끄레아숑보떼교육원 교육생, 한국건강미용 문화응용과학학회 회원, 세계건강뷰티협회 부설 근골격계질환예방운동연구소 연구원, 그리고 세계건강뷰티협회 송자회장이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단체 피부관리사협회 회원들이 혜택을 볼 예정이며, 기타 세종대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이 세계건강뷰티협회 회원이 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계건강뷰티협회는 과거 다른 4년제 대학교와도 비슷한 유형의 업무협약서를 체결한 바 있다. 그러나 이번 세종대학교와의 업무협약으로 더 많은 분야로 대학입학의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중국어, 영어 등 국제학부 외의 진학과 여러 전공분야 대학원 진학에서 매우 유의미한 진학기회가 주워졌다.

세계건강뷰티협회 회원가입 및 세종대학교 입학시 장학금 혜택문의: 010-3413-0177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