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문화예술회관 오페라 투란도트 공연 열려
상태바
오산문화예술회관 오페라 투란도트 공연 열려
  • 권오규 기자
  • 승인 2019.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치니 오페라 미학의 절정을 보여줄 ‘투란도트’

[경기eTV뉴스]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오는 12월 13일(금) 오후 7시, 오페라 ‘투란도트’ 공연이 펼쳐 질 예정이다.

이번 오페라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문예진흥기금을 지원받아 진행한다.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은 작품성 및 대중성 등에서 검증된 민간예술단체의 우수 공연 프로그램을 선정해 지역문예회관에 유치하는 사업이다.

오산문화예술회관은 지역주민의 문화 향유권 신장 및 문화 양극화 해소를 위해 2019년 총 3개의 공연 중 마지막으로 ‘투란도트’ 공연을 계획했다.

오페라 <투란도트>는 ‘라보엠’, ‘토스카’, ‘나비부인’ 등으로 잘 알려진 작곡가 푸치니 최후의 작품으로, 푸치니가 “이제까지의 내 오페라들은 다 버려도 좋다”고 할 만큼 자신감을 보인 그의 유작이기도 하다.

‘투란도트’는 중국의 공주 투란도트가 내는 수수께끼에 도전하는 타타르 국의 칼라프 왕자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작품이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성악가 김라희, 이정원, 박혜진, 박태환 등이 출연하며,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 마에스타 오페라 합창단, 코리아 엔젤스 어린이 합창단, 난파 엔젤스 어린이 합창단, 무용팀 댄스 시어터 FAME 등이 합류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티켓 가격은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으로,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공연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www.osan.go.kr/arts) 또는 전화(031-379-9999)로 하면 된다.

오산문화예술회관 오페라 투란도트 공연 열려
오산문화예술회관 오페라 투란도트 공연 열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