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2019년 양평군 청소년 G(Growth) 콘서트와 제8회 YP1318STAR 아동청소년문화축제가 오는 29~30일, 이틀간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청소년 G(Growth) 콘서트’는 29일, 저녁 7시, 고3 학생들을 격려하고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콘서트이며 고3 학생과 중학생 이상 청소년들을 위한 무료 공연이다.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은 보호자와 함께라도 입장 불가하며 청소년들은 학생증 또는 수험표을 필참하여야 한다. 오후 3시부터 입장권을 현장 발행하며, 6시부터 입장이 시작된다. 단, 고3 학생들은 5시 30분에 우선 입장할 수 있다.

출연 아티스트 라인업으로는 비와이, 빈첸, 마크툽, 키썸, 리버스크루, DJ Wild Whip, 씩보이&지푸, 개그맨 이정규가 출연한다.

30일, 오후 1시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제8회 YP1318STAR 아동청소년문화축제는 1년 동안 축제를 기획하고 준비한 20여 명의 8기 Leaders 청소년 단원들이 고민하고 회의한 내용을 토대로 기획, 실행, 평가까지 축제 전반의 모든 활동을 직접 만들어가는 양평 유일의 아동·청소년 문화축제이다.

또한 이번에 ‘YP와 함께 너의 꿈을’이라는 주제를 통해 불안한 미래로 고민하는 10대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부스 운영과 이벤트, ‘10대의 꿈’이라는 주제를 자신들의 방식으로 소화한 10팀의 본선 진출팀이 경연을 펼친다.

이번 축제를 축하하기 위해 구독자 738만명 유튜버 빅 마블, 비니 댄스아카데미 이정빈, 청소년 뮤지컬팀 피아노, 양평 출신 클라이맥스 댄스팀 등 멋진 축하무대도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