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오는 11월 29일 저녁 7시 30분, 시흥ABC행복학습타운 ABC홀에서 <토크와 함께 하는 Sing Sing Sing, Go Go Go!> 시리즈로 ‘ANYCON 콘서트’ 공연을 개최한다.

<토크와 함께 하는 Sing Sing Sing, Go Go Go!>는 ABC행복학습타운 공간 활성화와 지역민들의 세대 간 공감 가능한 문화예술에 대한 감성 확산을 위한 ‘소래산 감성배움터’의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본 공연은 ‘시흥예술단’에서 주관하여 추진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관람 가능하다.

<토크와 함께 하는 Sing Sing Sing, Go Go Go!> 시리즈 공연으로 지난 9월과 10월에 ‘HARMONY 콘서트’와 ‘FANTASTIC 콘서트’에서 팝페라공연, 플라멩코, 챔버오케스트라 연주 등을 선보였다.

이번 11월 공연은 팝페라 그룹과 금관 5중주, 난타팀의 애니메이션에 명곡 연주와 김현아 박사의 인문학강의와 토크가 어우러지는 ‘ANYCON 콘서트’다. 또한, 오는 12월 27일 같은 시간에도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팝페라 그룹과 발레단이 함께 하는 ‘WONDERFUL 콘서트’도 시민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공연 관람 신청 및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평생교육원(e-백천학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평생학습과 평생학습지원팀(031-310-2061)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