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은평구청장기 태권도한마당대회 개최
상태바
제15회 은평구청장기 태권도한마당대회 개최
  • 김유찬 기자
  • 승인 2019.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고 참여로 경쟁이 아닌 화합 ! 승부가 아닌 축제의 한마당

[경기eTV뉴스] 은평구 태권도인의 화합의 장이 될 제15회 은평구청장기 한마당 태권도대회가 오는 12월 15일 은평구민 체육센터 대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은평구태권도협회장 황소선
은평구태권도협회장 황소선

은평구태권도협회(회장 황소선)가 주최·주관하고 은평구청, 은평구체육회, 서울시태권도협회.경기eTV뉴스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올해 개최 되었던 100주년전국체전에서 느꼈던 뜨거운 감동의 물결을 다시 한 번 재연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외부 지역 태권도장 참가로 선수 및 임원 등 1,500여 명이 참여하며 경기방식은 공인품새 – 개인전 우수부(유급자+유품단) 선수부, 단체전(3인) 태권체조, 스피드발차기(개인전, 5인 단체전)으로 나눠 진행되며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대학·일반부등이 있다.

개회식은 오는 15일 오전 11시 은평구민 체육센터 대체육관 에서 열리며, 국회의원, 시의원,구의원, 25개구 협회관계자 등 다수의 내빈이 참석하여 행사를 빛낼 예정이다.

태권도는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맨몸 스포츠이며 요즘은 자라나는 아이들의 교육수단, 청소년들에게는 건전한 가치관과 애국심을 심어줄 수 있는 교육 효과까지 나타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외부 지역 태권도장 참가로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우수 체육시설 홍보 효과도 가져오는 등 스포츠마케팅 효과가 기대된다.

황소선 협회장은 "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예와 의를 소중히 하는 태권도 정신에 입각해 그동안 쌓은 기량을 맘껏 발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제15회 은평구청장기 태권도한마당대회
제15회 은평구청장기 태권도한마당대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